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1. 자사몰 회원 주문 고객의 경우, [마이페이지] - [주문내역 조회] - [반품 신청] 을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자사몰 비회원 주문 고객의 경우, 고객센터 (1566-2083)로 연락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쿠팡,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오픈마켓 주문 고객의 경우, 해당 사이트에서 반품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, 정상적인 제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며 고객 부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※ 기본 왕복 택배비 6,000원
상품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, 상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돌시아가 부담합니다.
※ 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/영상 확인 후 반품 프로세스 진행
※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
1) 일부 구성품이 빠져있거나, 상품에 손상이 있어 가치가 훼손된 경우
(※ 기본 제공되는 패드 외에 추가 제공된 패드의 경우, 패드를 사용하지 않은 채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 추가 패드 포장지를 뜯으신 경우 패드 비용이 발생됩니다.)
2) 배송 후 14일이 초과하여 가능 기간이 만료된 상품